‘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 체험 4주 후 어떻게 달라졌을까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 체험 4주 후 어떻게 달라졌을까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1.2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증단 체험 4주 만에 두피 상태 개선되고 검증단 반응도 좋아

최근 탈모시장이 확대되면서, 오히려 탈모 관리 제품에 대한 불신이 증가하고 있다. 탈모샴푸, 두피관리 제품의 효과가 미비한 것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이 쏟아져 나온 것.

이러한 탈모 제품 시장환경에 맞서 탈모&두피 케어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는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공감하고, 올바른 탈모 관리에 대해 코칭하고 지원해주기 위해 지난달 초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을 모집했다. 탈모 고민남녀 500여명이 신청한 가운데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15명을 선정, 지난달 15일 출범식을 가졌다.

검증단원들은 총 200일(7개월)동안 각각 매칭된 두피 케어 전담 매니저의 코칭 아래 자올 닥터스오더의 두피&탈모 제품을 규칙적으로 사용하고 관리 습관을 개선해 효과를 검증한다. 매일 사진과 영상을 네이버 카페에 업로드해 그 효과를 실시간으로 공개하고 있다. 한 달이 지난 지금 검증단들은 어떻게 달라졌을까?

한 달이 지난 현재 벌써부터 효과를 보는 이들이 많아졌다. 자올 검증단에 참여중인 닉네임 ‘KKOTOKI’는 30일차 후기에 “모공 속에서 머리카락이 올라오는 것과 머리카락에 힘이 생겨 볼륨감이 달라진 게 느껴져요, 정말 신기해요!”라고 반응을 보였다. 닉네임 ‘라푼젤’은 “머리만 만져도 머리카락이 빠졌었는데 요즘은 많이 좋아졌어요”, 또 다른 단원 닉네임 ‘촤라란’은 “시간이 지날수록 잔머리가 자라는 게 보인다, 겨우 한 달인데 많은 변화가 생겨 두피관리가 전혀 귀찮지 않다”는 등 4주 만에 찾아온 긍정적인 변화에 대해 만족스러워했다.
 
실제로 자올 검증단원이 찍은 현미경 사진은 눈에 띄는 변화를 보여준다. 자올 검증단에게 나눠준 두피현미경으로 찍은 1일차 사진과 4주 후 사진을 비교한 결과, 두피 상태가 깨끗해지고 잔머리와 함께 새싹 머리카락이 올라온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주차에는 다소 처져 있던 머리카락이 4주 후 볼륨감이 느껴질 정도로 힘이 생긴 것이 시각적으로도 확인된다.

자올 리얼 검증단의 탈모 개선 과정은 네이버에서 ‘자올 검증단’으로 검색하면 누구나 볼 수 있다. 해당 카페에서는 자올 검증단원들의 탈모 관리 사진과 영상이 매일 업데이트 되면서 탈모 개선 과정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탈모관리 노하우에 대한 정보 및 제품에 대한 궁금증과 실제 효과에 대해 확인하고자 방문하는 사람들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

자올 닥터스오더 관계자는 “일반적인 다른 제품과 달리 탈모케어 제품은 진정으로 이 제품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공감하는 것이 먼저”라며 “보다 좋은 결과가 나타날 수 있도록 진심을 다해 정성껏 만들고 올바르게 관리할 수 있도록 적극 응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자올 닥터스오더’는 올바른 두피관리를 위해 반드시 밤에 샴푸와 영양공급을 해야 한다는 것을 ‘밤푸 캠페인’을 통해 알리고 있다. 두피의 모낭세포가 가장 왕성하게 활동하는 밤 10시에서 새벽 2시에 노폐물을 씻어야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에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도 ‘밤푸’를 적극 실천해 관리습관 개선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