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케이, “글로벌스타 고아라와 만나다”
리즈케이, “글로벌스타 고아라와 만나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1.2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아이콘으로 여성들에게 인기

국내 1호 메이크업아티스트인 김청경 대표가 이끄는 뷰티 브랜드 리즈케이와 배우 고아라가 만나 관심이 뜨겁다.

리즈케이는 "다양한 세대와 공감하는 뷰티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하고자 2019년 새로운 모델로 고아라와 이보영 두 톱스타를 선정했다."며 "원숙한 연기의 깊이를 보여주는 이보영이 워킹맘의 롤모델이라면, 매 작품마다 폭넓은 연기를 보여주는 고아라의 매력은 2030 싱글여성들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리즈케이의 아름다움을 전달하고 공감하는데 최고의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리즈케이를 런칭했으며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는 김청경 대표는 "연기뿐만 아니라 매거진 화보나 MAMA 등 글로벌 행사에서 트렌드아이콘으로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는 고아라의 활약을 눈여겨 봐왔다.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스타로 입지를 굳혀가는 고아라와 리즈케이의 행보도 부합한다."고 말했다.

1982년 메이크업아티스트로 데뷔한 김청경 대표는 30여년이 넘는 기간동안 20만명 이상의 여성의 얼굴을 메이크업한 진기록의 소유자. 특히, 지난 2014년 메이크업은 얼굴에 행운을 담아준다는 자신의 신념을 담은 화제의 저서  ‘메이킹 포춘’ 을 출간해 '연구하는 아티스트' 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2011년 런칭한 뷰티브랜드 리즈케이는 30년간 현장을 누빈 아티스트 김청경의 노하우와 모든 세대 여성들의 니즈를 응집해 만든 결과물이기도 하다.

리즈케이의 새로운 얼굴 고아라가 가장 관심을 보이는 제품은 런칭 이후 홈쇼핑에서 1백회 이상 매진을 기록한 마법의 노란병 세럼이라 불리는 안티에이징 해결사 ‘퍼스트 씨 세럼 퓨어 비타민 씨’ 라고. 누적판매 1,300억 이상, 연 500억 매출 상품으로 국내 최대 규모 홈쇼핑사(CJ/GS/현대/롯데)에서 지속적인 매진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한번의 터치로 무결점 피부로 연출해주는 신개념 쿠션 ‘퍼스트C 컬러베일쿠션’, 비타민C와 비타민E가 만나 뛰어난 시너지 효과로 어린 피부로 리턴해주는 ‘퍼스트C 비타민E 앰플’, 하루 한 장씩 친환경 특허원단으로 비타민 케어를 해주는 퍼스트 씨 비타민 이 마스크 등의 베스트셀러를 비롯해 지난 해 론칭한 메이크업 라인 ‘잇다 시리즈’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리즈케이는 지난해 미주 지역 진출에 이어 올해는 유럽진출을 눈앞에 두고 있으며, 글로벌 마켓에서 K뷰티를 대표할 브랜드로 활약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