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에비아 2019년 우수전문점 시상식 개최
노에비아 2019년 우수전문점 시상식 개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1.22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력과 고객의 신뢰를 더해 매출도 쑥쑥~!

영진노에비아()(대표이사 김용권)는 지난 3일과 10일 서울과 부산에서 2019년 우수전문점 시상식 및 마케팅 세미나를 거행했다.

먼저 진행된 마케팅 교육은 살아남기 힘든 어려운 전문점 시장에도 불구하고 매출이 점점 오르고 있는 전문점들의 마케팅 전략사례를 공유하고 최근 급변하는 시장 트랜드와 마케팅 속 심리학 이해 및 고객접근방법에 대한 교육으로 전문점주의 눈과 귀를 사로 잡았다.

이날 시상식에는 우수한 실적을 보인 전문점에 대해 한해 동안 흘린 땀방울에 풍성한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상패와 푸짐한 선물을 수여하였고, 수상자들은 간단한 수상소감을 밝혔다.

대부분의 전문점이 노에비아를 알게 되어 제품력을 믿고 취급한 결과, 타사 제품에는 보기 힘들었던 피부고민별 효과에 노에비아의 제품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또 한번 느꼈으며, 이러한 제품력이 잠깐 타 제품으로 눈 돌린 소비자들까지 다시 찾아오게 만들어 제품의 재구매율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러한 소비자들의 신뢰로 어려운 경기상황 가운데에서도 전문점 시장에서 살아 날 수 있었고, 전문점이 성장 할 수 있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노에비아 제품에 대한 끊임없는 애정과 신뢰로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전문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올해의 포부도 밝혔다.

시상식 후, 수상을 한 전문점주들의 판매노하우를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여 서로 상생할 수 있는 정보도 공유하였고, 2019년에도 최우수 전문점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전문점이 도전해보겠다는 한 마음 한 뜻을 가지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