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국내 1호 오프라인 매장 오픈
더마펌, 국내 1호 오프라인 매장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1.22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 복합쇼핑몰 동춘175에 팝업스토어 입점

고기능성 더마코스메틱 전문기업 ()더마펌(대표이사 차 훈)이 지난 15, 용인 동백지구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동춘175에 국내 1호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동춘17520187월에 오픈한 이후, SNS를 중심으로 화제가 된 용인의 인기 복합쇼핑몰이다. 여느 복합쇼핑몰과 달리 여가, 외식, 문화를 한번에 즐기며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에 목적을 둔 힐링공간으로 조성된 동춘175는 예쁜 인테리어와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공간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용인 핫플레이스로 연일 많은 방문객이 이어지고 있다.

이곳에 해외로 수출하는 더마화장품 전문 더마펌이 국내 1호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면서 온라인에서는 더마펌 쇼핑몰 홈페이지와 면세점에서, 오프라인에서는 병원이나 에스테틱 등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더마펌의 모든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직접 매장에서 테스트해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동춘175의 더마펌 매장에서는 ()더마펌의 주요 브랜드인 더마펌(DERMAFIRM) 뿐만 아니라, 20 30세대를 위한 데일리케어 브랜드 라보드더마펌(LABO DE DERMAFIRM),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바이오톡(BIOTOC), 3가지 브랜드를 모두 선보이고 있다.

더마펌은 현재 중국, 미국, 러시아, 일본, 베트남 등 해외 20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2018년 연말 천만 불 수출 탑수상을 비롯하여 ‘2019 소비자브랜드 대상 중국 부문 1등을 수상했다.

동춘175 더마펌 매장에서는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무료 샘플 증정, SNS 인증 이벤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뿐만 아니라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정밀 피부진단기계로 무료 피부진단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들의 피부 타입과 문제점을 진단하여 피부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