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아쥬, ‘2018 H&B 어워즈 1위 선정’ 프로모션
유리아쥬, ‘2018 H&B 어워즈 1위 선정’ 프로모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1.2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요"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올리브영의 ‘2018 H&B 어워즈’ 1위 선정을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2018 헬스&뷰티 어워즈’의 각 스킨/토너, 립케어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된 유리아쥬의 저자극 보습토너 ‘제모스 토너’와 보습 립밤 ‘스틱 레브르 오리지널’로 기획됐다.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제모스 토너 250ml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스틱 레브르 오리지널(4g)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2018 H&B 어워즈’의 스킨/토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제모스 토너’는 유리아쥬 건성·악건성 케어 라인으로 체액과 삼투압 농도가 유사한 유리아쥬만의 ‘천연등장액 온천수’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컨디션 변화를 일으키지 않고 피부 깊은 곳까지, 자극 없이 수분을 공급하여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피부에 꼭 필요한 8가지 성분으로만 구성된 저자극 보습 토너로 수분 자석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하루 종일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끈적임 없이 피부의 부족한 보습을 채워주고 거친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개선 시켜 주어 건성 피부의 피부 자극, 보습을 한번에 해결해준다. 

올리브영 립케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일명 ‘국민립밤’으로 불리우는 ‘스틱레브르 오리지널’은 쉐어버터와 보리지 오일 성분으로 구성된 보습립밤이다. 건조하고 갈라진 입술을 보호해주고 한 번만 발라도 하루 종일 촉촉한 보습력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쉽게 부러지지 않는 단단한 스틱형의 매끄러운 발림성이 입술에 자극을 주지 않고 거칠고 연약해진 입술 진정에 도움을 주며 촉촉한 입술로 보호해준다.

각종 외부환경과 추운 겨울 날씨로 인해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와 입술에 보습을 더해줄 제품으로 구성된 유리아쥬의 2018 H&B 어워즈 1위 선정기념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