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계, 신년 맞이 스테디셀러 리뉴얼 바람
뷰티 업계, 신년 맞이 스테디셀러 리뉴얼 바람
  • 윤경선
  • 승인 2019.01.1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변화로 기존의 명성을 이어가는 리뉴얼 제품들

2019년 기해년 새해를 맞아, 뷰티 업계는 새롭게 태어난 ‘스테디셀러’ 출시에 바쁘다. 브랜드에서 꾸준히 사랑 받은 제품들을 리뉴얼 해 다시 선보이는 것이다. 유행에 따라 매일같이 신제품이 쏟아지는 뷰티 업계에서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어온 스테디셀러 제품들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얼굴이자, 소비자들에게 이미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기존 인지도를 바탕으로한 스테디셀러의 리뉴얼 제품은 안정적인 판매 연결은 물론 새로운 소비층까지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여준다. 뛰어난 효과를 바탕으로 새로운 라인업을 추가하거나 업그레이드된 품질을 통해 소비자들의 기대를 만족시켜 줄 스테디셀러 리뉴얼 제품을 소개한다.

키엘은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출시 13년 만에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키엘의 베스트 셀러이다. 출시 후 전 세계 뷰티 어워드에서 33관왕을 달성하며 뷰티 전문가와 미디어로부터 그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 받아온 울트라 훼이셜 크림이 13년 만에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 것이다. 새롭게 출시된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기존 제품 대비 건조한 환경에서도 더 촉촉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추운 환경에서도 수분 보유력을 더해주는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에 깊은 보습을 주고 수분 손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지난 5년간 수백 가지 성분 배합 테스트를 거친 순한 포뮬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의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라인인 기존의 베스트셀러 였던 ‘진설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진설 라인은 50년 이상된 금강송 잎을 사용해 피부 노화 관리 성분인 ‘DAA’ 함량을 2배 이상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진설 라인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기존의 ‘진설수’, ‘진설유액’, ‘진설에센스’, ‘진설크림’과 더불어 리뉴얼을 통해 기존에 없던 ‘진설마스크’가 추가됐다. 진설마스크는 밤 사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채우고 낮 시간 동안 거칠어진 피부결과 주름을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슬리핑 마스크다. 

AHC가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신제품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했다. AHC는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아 눈가뿐 아니라 이마, 입가 등 얼굴 전체에 아이크림의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하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를 매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7번째 업그레이드된 이번 신제품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 인체 유사 콜라겐에 AHC 독자 항산화 성분을 더한 유효 성분을 모공의 1/300로 초미세화시켜 얼굴 전체에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AHC 독자 항산화 성분인 ‘바이옥시노이드’를 더해 피부 속부터 겉까지 탄력, 영양, 수분을 촘촘히 채워주도록 설계, 얼굴에서 가장 연약한 눈가부터 얼굴 전체의 안티에이징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도록 했다.  또, 초미세화 공법을 통해 모공의 1/300 사이즈로 쪼갠 미세한 유효성분 입자가 피부 겉은 물론이고 피부 속까지 깊고 빠르게 전달되어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욱 극대화한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기존 3세대 ‘보랏빛 앰플’과 ‘더 퍼스트 에센스’를 업그레이드 시킨 4세대 ‘프로바이오 보랏빛 앰플’과 ‘더 퍼스트 에센스 RX’를 선보였다. 더 퍼스트 에센스와 보랏빛 앰플은 출시 이후 7년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미샤의 스테디셀러로, 지난해 12월 더 퍼스트 에센스 547만 병, 보랏빛 앰플 453만 병 합계 1000만 병 판매를 달성했다. 4세대 프로바이오 보랏빛 앰플은 3세대 제품에 비해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성분이 10배 강화됐다. 또한, 미샤는 4세대 `보랏빛 앰플` 유효 성분을 압축시킨 제품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프로바이오 앰플 압축 크림`과 ‘더 퍼스트 에센스`의 주요 유효 성분에 보습효과를 강화한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세럼 에멀전`도 함께 선보였다. 프로바이오 앰플 압축 크림은 자체 개발한 `코어 프레스` 공법은 탄성 리포좀을 이용해 압축한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를 돕는다. 10가지 유산균 발효 성분과 보랏빛 과일•채소 성분도 함유했다.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세럼 에멀전`은 냉•온 두 번의 발효 과정을 거쳐 활성화된 시카효모 발효물과 진주초, 쌀 추출물 등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