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동인비 밀도케어 팝업스토어 방문
한지민, 동인비 밀도케어 팝업스토어 방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1.1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 뮤즈 등장

배우 한지민이 16일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 위치한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 밀도케어 팝업스토어를 방문했다.

동인비는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20일까지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1층 이벤트존에서 동인비 밀도케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피부 심층 안티에이징을 통해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동인비 밀도케어 제품 3종(1899 시그니처 오일, 진 에센스, 진 크림)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마음을 편안하게 릴렉싱해주는 따뜻한 홍삼차 시음과 밀도케어 퀴즈풀이 등 방문객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로 재미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팝업스토어 운영기간 동안 동인비 밀도케어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피부 심층부터 케어해 탄력있는 피부를 전해주는 동인비 '밀도케어 3종 체험 키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선물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한지민은 동인비 뮤즈로서 참석하는 첫 공식 행사로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매장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방문했다. 영화 ‘미쓰백’으로 제39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제38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여우주연상 등 각종 영화 시상식에서 수상자로 선정되며 배우로서 새로운 커리어를 구축하고 있는 한지민. 이날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동인비 팝업스토어는 배우 한지민을 보기 위해 몰린 방문객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특히 한지민은 연이은 드라마 촬영에도 불구하고 어디 하나 부족함 없이 촘촘하고 탄탄한 밀도피부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그녀만의 밀도피부 뷰티 시크릿을 전하는 등 방문객과 친근하게 소통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동인비는 전국 주요 백화점 정관장 및 동인비 매장, 면세점 및 정관장 라운지 

1899 매장, 정관장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