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1.17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중 히아루론산 함유로 수분 및 보습효과 선사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계절과 환경의 변화에 따라 쉽게 건조해지고 붉어지는 피부에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촉촉함과 윤기를 부여하는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 SPF50+ PA++++’을 출시한다.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 SPF50+ PA++++’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에 효과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쉽게 예민해지는 피부 케어를 돕는 선크림이다. 8중 히아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 공급 및 보습 유지를 돕고, 천년초 및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쉽게 붉어지고 약해진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것으로 알려진 자외선 차단제 원료(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벤조페논-3)는 배제하였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해진 피부도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참미역추출물, 스피룰리나플라텐시스추출물, 감태추출물 등이 함유된 마린 그린 컬러로 붉은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기초 베이스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 등 3중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듀이트리의 ‘어반쉐이드 선 케어 라인’은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선블록 시리즈로, 도시의 다양한 생활환경을 고려해 계절, 장소, 시간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및 미세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SPF50+ PA++++’과 워터드롭 제형으로 쿨링감을 부여하고 생활방수에 강한 ‘어반쉐이드 워터블록 선 SPF50+ PA++++’, 스틱 타입의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인 ‘어반쉐이드 피지컬 선스틱 SPF47 PA+++‘ 등 3종에 이어 이번에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 SPF50+ PA++++’를 추가로 선보이면서 총 4종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듀이트리 브랜드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은 자외선 차단제에 스킨케어 기능을 보다 강화해 계절 및 장소, 환경의 변화에 국한되지 않고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라며, “특히 건조하고 쉽게 붉어지는 피부가 고민인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은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하여 ‘3 이펙트 클렌징 티슈 본품 20매’와 함께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