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계, ‘황금 돼지해’ 맞이 에디션 출시 봇물
뷰티 업계, ‘황금 돼지해’ 맞이 에디션 출시 봇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1.15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여운 돼지 캐릭터부터 고급스러운 패키지

올해 황금돼지의 해 기해년을 맞아 업계에서 복과 재물 운을 상징하는 돼지와 관련된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부를 상징하는 붉은색, 황금색 등을 활용하거나,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해피 위드 피글렛 컬렉션을 한정으로 선보였다. 디즈니의 사랑스러운 캐릭터 피글렛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에뛰드하우스의 해피 위드 피글렛 컬렉션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피글렛이 담긴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뉴이어 컬렉션이다.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새해 행운을 불러올 것 같은 사랑스럽고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너만 바라볼렛’, ‘달콤한 꿈꿀렛’, ‘꼬옥 안을렛과 같이 피글렛의 새해 소망을 담은 위트 있는 네이밍도 눈길을 끈다.

헤라에서는 2019년 한 해 행운을 가져다 줄 가방 속의 복()아이템으로 ‘2019 골든 피그 컬렉션을 선보였다. 행운과 부가 가득한 황금 돼지해를 기원하는 컬렉션으로 행운 부적으로서의 의미를 담아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붉은색과 금색을 활용해 찬란하고 밝은 새해의 화려한 느낌을 강조하고, 2019년 황금 돼지의 해를 상징하는 황금돼지 캐릭터를 제품 패키지에 담았다.

베네피트에서 돼지의 해를 맞이하여 돼지 저금통 모양의 틴케이스에 베네피트 베스트셀러를 담은 ‘2019 뉴이어 키트’ 3종을 선보였다. 베네피트 ‘2019 뉴이어 키트해피리 에버 래프터’, ‘유아 어 럭키 스타!’ 그리고 포춘, & 페이보리츠!’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핑크 틴 케이스에 담긴 웃음 복돼지 해피리 에버 래프터는 피부에 생기를 더해줄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 핑크빛의 국민 블러셔 단델리온’, 어디서든 지워지지 않는 워터 프루프 브로우 -브로우!’로 구성되었다.

미샤는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피그드림 에디션을 출시했다. 미샤 피그드림 에디션미니모어 팔레트’ 2품목과 탱탱 핸드크림’, ‘탱탱 바디크림’, ‘통통 오일 립틴트’ 3품목, ‘피그드림 꿈 키트’ 2품목 등 총 59품목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에는 미샤가 직접 디자인한 날개 달린 귀여운 핑크빛 돼지가 새겨졌다미샤 피그드림 에디션 미니모어 팔레트2색 섀도와 블러셔로 구성된 2층 구조 팔레트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다. 색상에 따라 브라운 드림브라운 로지 드림’ 2품목이 나왔다. ‘탱탱 핸드크림탱탱 바디크림은 콜라겐 성분과 금가루가 함유된 고보습 제품으로 손과 몸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