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황금돼지 해 맞아‘2019 뉴이어 키트’
베네피트, 황금돼지 해 맞아‘2019 뉴이어 키트’
  • 최영하
  • 승인 2019.01.15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웃음 #행운 #돈을 불러오는 복돼지 삼총사 스페셜 키트

베네피트에서 돼지의 해를 맞이하여 돼지 저금통 모양의 틴케이스에 베네피트 베스트셀러를 담은 ‘2019 뉴이어 키트’ 3종을 오는 17일 출시한다.

베네피트 ‘2019 뉴이어 키트’는 ‘해피리 에버 래프터’, ‘유아 어 럭키 스타!’ 그리고 ‘포춘, 펀 & 페이보리츠!’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핑크 틴 케이스에 담긴 웃음 복돼지 ‘해피리 에버 래프터’는 피부에 생기를 더해줄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 핑크빛의 국민 블러셔 ‘단델리온’, 어디서든 지워지지 않는 워터 프루프 브로우 ‘카-브로우!’로 구성되었다.

레드 틴 케이스의 행운 복돼지 ‘유아 어 럭키 스타!’는 장미빛 입술을 완성해줄 ‘베네틴트’와 인형 같은 속눈썹 연출이 가능한 마스카라 ‘롤러 래시’, 눈썹의 빈 곳을 채워주고 눈썹 꼬리까지 섬세하게 그려줄 ‘구프 프루프 아이 브로우 펜슬’로 구성됐다.

황금빛 틴 케이스의 돈 복돼지 ‘포춘, 펀 & 페이보리츠!’는 베네피트의 대표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과 태양을 머금은 듯한 핑크 코랄 블러셔 ‘갤리포니아’, 눈썹 결을 정리해줄 ‘김미 브로우 플러스’로 구성되어, 핑크빛 무드의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황금돼지해를 맞이하여 웃음, 행복, 돈 모두 가득한 새해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2019 뉴이어 키트를 아시아 국가에서만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며 “귀여운 돼지 모양의 저금통 안에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 미니 제품으로 구성되어 소장가치를 더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오는 1월 17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