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배어 글로우 파운데이션’1주년 기념 이벤트
한스킨, ‘배어 글로우 파운데이션’1주년 기념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1.1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공식몰 서 30% 할인 판매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배어 글로우 파운데이션’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스킨은 셀트리온스킨큐어 온라인 공식몰에서 ‘배어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뿐만 아니라 완성도 높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추가 증정한다.

한스킨의 ‘배어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투명한 윤기가 피부 속부터 배어 나와 타고난 듯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 건조한 겨울철 사용하기 좋은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다.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에 얇고 뭉침 없이 밀착해 잡티를 균일하게 커버해주며, 히알루론산 콤플렉스를 함유해 오래도록 촉촉하고 광채가 느껴지는 투명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간편한 펌핑 타입으로 양 조절이 쉬울 뿐 아니라 레이어링 해 사용하면 내추럴 메이크업부터 완벽한 커버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배어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아시아 여성의 피부 톤에 가장 자연스러운 4가지 색상(L20 로지, L21 페어, M22 누드, M23 내추럴)을 선보여 파운데이션만으로도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한스킨 ‘배어 글로우 파운데이션’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셀트리온스킨큐어 온라인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