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 이사배와 데일리레드 RD163 이벤트
슈에무라, 이사배와 데일리레드 RD163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1.14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 데일리레드 RD163 출시 기념 팬들과 특별한 시간

슈에무라(shu uemura)가 13일 오후 서울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NEW 데일리레드 RD163 출시를 기념해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슈에무라는 NEW 데일리레드 RD163 출시를 기념해 TOP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사배를 초청, 그녀가 선택한 데일리 레드립 소개와 함께 립 메이크업 노하우를 알려주는 시간을 가졌다. 이 밖에도 럭키드로우 추첨, 팬들과의 기념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이사배는 이날 ‘슈에무라 1일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변신, 현장에 참석한 팬들 중 웜톤, 쿨톤 등 다양한 피부 톤을 가진 팬들에게 슈에무라의 신제품 RD163 데일리레드 컬러로 직접 립 메이크업 리터칭을 해주고 프로페셔널로서의 뷰티팁을 전하며 TOP 뷰티 크리에이터의 면모를 뽐냈다.

이사배는 슈에무라 아틀리에 아티스트와 함께 진행한 뷰티 토크에서 “레드립은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지만 자칫 인상이 너무 강해보이거나 올드해보일 수 있다는 부담감 때문에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다”며, “이번에 출시된 슈에무라의 RD163은 웜톤, 쿨톤, 톤알못 모두에게 실패 없이 완벽하게 어울리는 레드립으로, 누구나 쉽게 매일매일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레드립으로 추천한다”며 이번 신제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슈에무라는 아시아 여성의 피부 톤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 끝에 아시아 여성을 위한 독보적인 레드립 에디션을 탄생시켰다. 그 중 RD163 #데일리레드는 블루톤과 옐로우톤의 이상적인 비율로 웜톤과 쿨톤 등 피부 톤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쉽게 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노란 피부 톤의 아시아 여성에게 딱 맞아 얼굴에 조명을 켠 듯 안색을 밝아 보이게 해주는 것이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