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랩, 디렉터파이 ‘2018 수분크림’ 베스트 제품 선정
히든랩, 디렉터파이 ‘2018 수분크림’ 베스트 제품 선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1.1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악건성 피부를 위한 강보습 크림 제품으로 강력 추천

즐거운 도시 여성의 더 멋진 뷰티 & 라이프를 연구하는 어반 폴루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히든랩 (hddn lab)’스킨세이버 컨센트레이트가 뷰티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피현정)‘2018 뷰티템 결산 수분 크림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화장품 성분 분석 유투버로 유명한 인기 뷰티 크리레이터 디렉터파이(피현정)‘2018 뷰티템 연말 결산컨텐츠는 매년 전성분, 사용감, 가성비 3가지 부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베스트 제품을 선정해 구독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디렉터파이는 ‘2018 수분 크림베스트 제품으로 히든랩의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Skin Savior Concentrate)를 악건성 피부를 위한 강보습 크림으로 소개하며, ‘사막처럼 피부가 건조할 때 급처방이 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일명 필수보습크림으로 불리는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Skin Savior Concentrate)는 보습크림, 나이트 크림의 모든 장점을 담은 밤(balm) 타입 고농축 크림이다. 더스트 흡착 방지, 피부 붉은 기 개선, 피부 장벽 개선, 블루라이트 차단에 도움을 주어 건조한 겨울철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히든랩 마케팅 담당자는 뷰티 전문가로 이름난 디렉터파이 피현정의 뷰티템 결산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분석하고 연구해 좋은 제품을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