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미라이’, 롯데홈쇼핑 론칭 흥행…앵콜 방송
‘보미라이’, 롯데홈쇼핑 론칭 흥행…앵콜 방송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1.10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앵콜 방송 기념 할인 혜택 및 경품 증정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가 10일 롯데홈쇼핑에서 2차 앵콜 생방송을 실시한다.

보미라이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달 12일 롯데홈쇼핑 첫 론칭 방송서 목표 상담 예약 콜 수 달성은 물론 방송 이후 문의전화 폭주, 홈페이지 접속 일시적 마비 등 소비자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예정 시일보다 앵콜 방송 일정을 앞당긴 것으로 전해졌다. 

보미라이 렌탈 앵콜 방송은 10일 밤 11시 50분부터 약 70분간 방송되며, 렌탈 할인 혜택과 함께보미라이 마스크와 피부 기초 체력을 강화할 수 있는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100ml)’를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방송에서 보미라이는 39개월 약정 조건으로 월 렌탈료 27,900원으로 선보이며, ‘모두렌탈 스페셜 롯데카드’ 이용 시엔 월 14,900원인 추가 할인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시간 내 상담 예약을 남기면 실시간 추첨을 통해 총 200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과 보미라이 마스크 2대를 증정하고, 드림카 당첨 행운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일명 ‘최지우 마스크’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보미라이는 국내 최초로 원적외선을 핵심 기술로 적용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 형태의 뷰티 디바이스다. 특히 원적외선을 활용해 전자파 걱정이 없으며, 착용 시 눈부심 현상이 없어 안전하고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원적외선 패드에는 특허 등록된 ‘골드시트’를 부착해 인체 온도에서도 90.2%의 높은 방사율을 자랑하며, 1분에 2,000회씩 세포를 진동시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실제 한국피부과학연구원(KIDS)을 통해 국내 30~60대 여성을 대상으로 4주간 임상시험을 거친 결과 보습력, 피부진정, 진피치밀도, 탄력, 피부톤 밝기 개선 등의 효과를 입증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