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2019 토이스토리 컬렉션
이니스프리, 2019 토이스토리 컬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1.0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스러운 토이스토리 캐릭터 패키지로 소장 욕구 더해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019년 황금 돼지의 해를 맞아 ‘토이스토리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토이스토리 컬렉션’은 2019년 황금 돼지 해를 맞아 좋은 일만 있길 바라는 새해 소망을 토이스토리 캐릭터 디자인으로 전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마이 퍼퓸드 바디 미니어처 세트 ▲마이 메이크업 클렌저-미셀라 오일 워터 ▲제주 라이프 퍼퓸드 핸드크림 세트 등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제품에 우디, 버즈, 알린 등 캐릭터를 더해 토이스토리 매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2019년 트렌드 컬러 ‘로지’ 색상과 핑크 돼지 ‘햄’에게 영감 받은 세상의 모든 핑크 컬러로 구성된 ▲로지 피기 팔레트와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리얼 컬러 네일 세트 ▲셀프 네일 스티커 디자인 ▲마이 립밤 세트 ▲트윙클 글리터 등 색조 라인에도 토이스토리 인기 캐릭터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매주 화요일마다 토이스토리 이벤트 시리즈를 진행한다. 1월 1일 시작한 이벤트 1탄에서는 3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햄’과 ‘알린’ 캐릭터 저금통을 각 3,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2019년 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토이스토리 바이플라스틱 백을 1월 한정 3,500원에 판매한다. 플라스틱 백 구매 고객에게는 씨드 1개가 적립되며, 제품 구매 후 일회용 쇼핑백 없이 담아갈 경우 뷰티포인트 300점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