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BAEBAE), 오가닉 클렌징 오일
베베(BAEBAE), 오가닉 클렌징 오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1.09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성분 자연 유래 성분으로 안전해

클린 뷰티 브랜드 베베에서 99% 천연성분, 95%의 유기농 성분으로만 만든 ‘보타닉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 전 성분이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안전한 클렌징 오일로 흔히 화장품에서 방부제로 사용되는 파라벤, 프탈레이트, 유연제, 합성방부제, 인공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95%의 오가닉 성분은 영국의 유기농 인증 기관인 영국 토양 협회/Soil Association에서 인증한 성분으로만 만들어져 그 안전성을 확인받았다. 

이브닝프림로즈 오일과 바질 오일을 최적의 포뮬러로 배합하여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에 남아 있는 미세먼지, 화장 잔여물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없애주며 세안 후 유기농 이브닝프림로즈 오일의 풍부한 보습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시켜준다.

베베가 엄선한 12가지 진귀한 보타니컬 오일 성분은 탁월한 클렌징&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은은한 천연의 프림로즈 오일과 바질 오일의 아로마 향으로 클렌징하는 동안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며 불안, 우울, 불면 등의 긴장을 풀어 심신안정에 도움이 된다.

두 아이의 엄마로 화장품 업계에서 10년간 일한 아트앤디자인인터내셔널 추혜인 대표는 “올해에는 자연 유래 성분들로만 만들어진 립스틱 출시를 준비 중이며, 클린 뷰티 브랜드 베베를 사랑해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여성뿐 아니라 온 가족이 사용하여도 안전한 제품을 꾸준히 연구 개발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