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밤에 샴푸 안 하고 그대로 주무세요?“
“아직도 밤에 샴푸 안 하고 그대로 주무세요?“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1.0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올 닥터스오더, 2019 밤푸 캠페인 본격 진행

㈜자올의 탈모&두피 케어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가 탈모•두피 관리를 위해서는 반드시 밤에 샴푸해야 한다는 ‘밤푸 캠페인’을 2019년을 맞이해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많은 사람들이 스타일링의 편의를 위해 저녁보다는 아침에 샴푸를 한다. 하지만 아침에만 샴푸를 하게 되면 낮 동안 쌓인 피지와 끈적한 땀, 각질, 비듬, 먼지 등이 수면 시간 동안 두피에 그대로 남아 있게 된다. 손상된 두피가 건강해지도록 만들 수 있는 최적의 시간은 두피의 모낭세포가 가장 왕성하게 활동하는 밤 10시에서 새벽 2시 사이인데, 노페물을 씻어내지 않으면 좋아지기 어렵다.

이에 ‘자올 닥터스오더’ 밤푸 캠페인은 탈모 관리를 위해서는 깨끗한 두피 및 영양 공급까지 반드시 밤에 하는 것이 효과적이라는 중요성을 캠페인을 통해 알린다.

이번 2019년 밤푸 캠페인에는 두피관리에 대해 재미있고 쉽게 이해시키기 위한 ‘밤푸송’을 애니메이션 영상과 함께 공개했다. 약 1분 30초 분량의 이 영상에는 밤 시간에 반드시 해야 하는 습관으로 샴푸도, 영양도 밤에 하자는 자올 닥터스오더의 전국민 캠페인 내용을 담았다.

특히, 밤푸송에는 두피를 습격하는 4가지 악동 캐릭터가 등장한다. 모공을 막아버리는 피지를 표현한 ‘피지맨’, 두피가 갈라져 생기는 각질과 비듬을 표현한 ‘너덜이’, 두피의 염증을 발생시킬 수 있는 먼지를 표현한 ‘뭉치’, 모근을 갉아먹는 모낭충을 표현한 ‘잘근이’로 귀엽지만 무서운 4개의 캐릭터가 두피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쉽게 알려 준다.

최근 자올 닥터스오더에서 개최한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에서도 실제로 ‘밤푸 캠페인’을 반영하여 진행 중에 있다.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은 총 200일(7개월) 동안 각각 매칭된 두피 케어 전담 매니저의 코칭 도움 아래 자올 닥터스오더의 두피&탈모 케어 제품으로 밤푸는 물론 규칙적인 사용과 관리습관을 개선하는 동시에 자올 제품의 효과를 검증 중에 있다.

한편, 탈모샴푸 1위로 도약하고 있는 ‘자올 닥터스오더’는 고농축 영양성분과 획기적인 분사 용기로 제품력 및 효율성, 전문성을 모두 갖춘 두피&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다. 씻어내는 샴푸에만 집중되어있던 탈모시장에서 샴푸만으로는 결코 탈모가 해결될 수 없다는 ‘리셋 스칼프 루틴(Reset scalp routine)’을 제안하며, 두피 관리용 시너지 부스터, 엣지 부스터, 셀 부스터,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를 포함한 ‘자올 닥터스오더’ 라인을 선보여 탈모로 고민하거나 탈모를 예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함께 탈모샴푸 추천 제품에 언급되고 있다.

‘밤푸송’ 영상은 ‘자올 닥터스오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