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바스, 올리브영 온라인몰 1월 정기 행사
원더바스, 올리브영 온라인몰 1월 정기 행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1.08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최대 50% 할인

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가 오는 1월 31일까지 올리브영 1월 정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올리브영 1월 정기 행사에서 원더바스는 2019 새해를 맞아 거칠어진 피부를 속부터 말끔하게 정화할 수 있는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 1월 정기 행사에서는 정화 클렌저인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와 2스텝 피부 정화 집중 프로그램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 3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방송인 이영자를 비롯해 김숙, 김호영, 홍진경 등이 실제로 사용 중인 셀럽 클렌저로 지난해 11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이후 올리브영 폼클렌징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일명 ‘녹즙팩 클렌저’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팩같이 얼굴에 펴바르면 피부 온도와 반응해 미세한 거품이 자연적으로 발생한다. 거품과 제품에 함유된 말랑말랑한 곤약 젤리가 모공과 솜털 사이에 쌓인 피부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하고 밀싹, 스피룰리나, 라임, 아보카도 등 70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속부터 영양을 채워준다. 또한, CMIT·MIT(클로로메틸이소티아졸리논·메틸이소티아졸리논) 등 13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해 예민한 피부가 예민해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012년부터 조성아뷰티가 진행 중인 ‘피부 정화 프로젝트’ 최신상인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은 그린, 레드, 퍼플의 3종이며 모두 정화 클렌저와 시트 마스크 2스텝으로 구성됐다. 폼클렌징과 마스크팩까지 한 번에 가능해 누구나 간편하게 스페셜 케어를 할 수 있다. 

정화와 함께 수딩 효과를 선사하는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 그린은 사용 후 민낯 반질광으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토마토, 석류, 당근 등 10가지 레드 식물 성분이 함유된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 레드는 칙칙한 민낯을 투명하게 케어하고, ‘킹스베리’로 유명한 아로니아와 비트, 가지 등이 함유된 슈퍼 베지톡스 퍼플은 축 처진 얼굴을 탱탱하게 관리해 탱글광 피부 바탕으로 가꿔준다.

원더바스 관계자는 “지난 11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이후 올리브영 폼클렌징, 정화 클렌저 및 정화 프로그램으로 고객님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며 “이번 올리브영 1월 정기 행사 참여는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참여하게 됐다. 2019년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된 만큼, 피부 역시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원더바스가 제안하는 다양한 정화 제품들을 이용해 말끔하게 케어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원더바스가 진행하는 올리브영 1월 정기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