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수분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기념 샘플링 행사
키엘, 수분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기념 샘플링 행사
  • 최영하
  • 승인 2019.01.07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몰 신청 후 전국 키엘 매장서 샘플로 교환

키엘이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키엘의 베스트셀러로 국민 수분크림이라 불린다. 지난 1일 13년 만에 첫 업그레이드 출시된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기존 제품 대비 건조한 환경에서도 2배 더 오래가고, 2배 더 촉촉한 보습력이 특징이다. 이번 샘플링 행사는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업그레이드된 수분크림의 탁월한 보습력을 구매 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2만명 소비자를 대상으로 증정된다.

새로워진 울트라 훼이셜 크림의 업그레이드된 보습력을 체험해보고 싶은 고객은 1월 7일부터 1월 17일까지 키엘 공식 온라인몰에서 샘플 쿠폰 신청 후 1월 18일까지 전국 키엘 백화점 매장 및 부티크에서 울트라 훼이셜 크림 7ml 여행용 샘플로 교환이 가능하다. 본 행사는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한편, 새로워진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주요 성분으로 수분 보유력을 더해주는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에 깊은 보습을 주고 수분 손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지난 5년간 수백 가지 성분 배합 테스트를 거친 순한 포뮬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다. 전국 59개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