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1.07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인체 유사 콜라겐을 모공의 1/300로 초미세화

AHC가 뛰어난 성분과 혁신 기술로 업그레이드한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신제품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한다.

AHC는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아 눈가뿐 아니라 이마, 입가 등 얼굴 전체에 아이크림의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하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를 매년 소비자 니즈, 뛰어난 성분, 최첨단 기술을 접목해 업그레이드하여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7번째 업그레이드된 이번 신제품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 인체 유사 콜라겐에 AHC 독자 항산화 성분을 더한 유효 성분을 모공의 1/300로 초미세화시켜 얼굴 전체에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100% 인체 유사 콜라겐은 사람의 피부 콜라겐 구조와 일치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어 피부에 친화적이며 흡수가 빠르고, 효과가 즉각적이다. 여기에 AHC 독자 항산화 성분인 ‘바이옥시노이드’를 더해 피부 속부터 겉까지 탄력, 영양, 수분을 촘촘히 채워주도록 설계, 얼굴에서 가장 연약한 눈가부터 얼굴 전체의 안티에이징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도록 했다. AHC만의 성분인 ‘바이옥시노이드’는 극한의 환경에서도 강한 자생력을 발휘하는 유익균을 발효시킨 성분으로, 매일 산화를 겪으며 노화되고 있는 피부가 스스로 강한 자생의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효성분이다.

또, 초미세화 공법을 통해 모공의 1/300 사이즈로 쪼갠 미세한 유효성분 입자가 피부 겉은 물론이고 피부 속까지 깊고 빠르게 전달되어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욱 극대화시킨다. 이와 같은 효과는 탄력 개선, 인상주름(눈가, 팔자, 미간, 이마) 개선, 항산화 및 항노화 유지에 도움을 주는 원료 테스트 및 인체 적용 테스트 등 총 57가지 임상으로 이미 입증되었고, 그 결과를 토대로 고객들에게 한층 더 젊어진 피부를 선사할 예정이다.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월8일 9시 25분 홈앤쇼핑을 통해 선보이며, 공식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