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디아니, 로즈 리바이벌 오일 리미티드 에디션
뷰디아니, 로즈 리바이벌 오일 리미티드 에디션
  • 최영하
  • 승인 2019.01.07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량 대비 3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패밀리 에스테틱 브랜드 뷰디아니(BEAUDIANI)가 한정판 일러스트 패키지에 추가 구성이 담긴 로즈 리바이벌 오일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작년 12월 출시 이후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선보이는 로즈 리바이벌 오일(ROSE REVIVAL OIL)은 특별히 제작된 일러스트 케이스에 본품 30ml와 추가 15ml가 더해진 구성이다. 출시를 기념하여 용량 대비 3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뷰디아니 로즈 리바이벌 오일은 최상급 로즈 오또 오일을 베이스로 지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부여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에센셜 오일이다. 한 방울을 추출하기 위해 3,000송이 이상의 불가리아 장미꽃이 필요한 로즈 오또 오일을 베이스로 피부 보호 및 유연화를 돕고 수분 공급을 통해 보다 근본적인 피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준다. 

한편, 뷰디아니는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캐롯시드 오일을 베이스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원료만을 담은 제품을 지향하는 패밀리 코스메틱 브랜드이며, 새롭게 선보이는 로즈 리바이벌 오일 리미티드 에디션은 가로수길과 한남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와 롯데 백화점 건대점 및 청량리점,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