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4일부터 8만원 상당 VIP키트 신청 접수..."1만명 증정"
올리브영, 4일부터 8만원 상당 VIP키트 신청 접수..."1만명 증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1.04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청자 중 1만여 명 선정해 특별한 선물

올리브영이 VIP고객을 위한 차별화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올리브영은 4일부터 오는 1월 9일까지 VIP, VVIP 회원을 대상으로 ‘VIP키트’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이 기간 동안 신청한 VIP 고객 중 1만여 명을 선정해 약 8만원 상당의 제품 키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지난 한 해 동안 올리브영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우수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취지에서 ‘땡스 포 유어 러브(THANKS FOR YOUR LOVE)’라는 키트 이름을 붙였다.

특히 이번 VIP 키트는 오감을 자극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제안한다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미니 캔버스백과 함께 선인장 룸센트, 센티드 캔들, 바쓰 솔트, 핸드크림 등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의 대표 인기 상품들로 구성했다.

올리브영의 VIP 키트 신청은 4일부터 오는 9일까지 6일간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전국 130여 개의 매장 가운데 원하는 매장을 선택해 1월 18일부터 24일까지 수령할 수 있다. 연간 올리브영 누적 구매 내역을 기준으로 VVIP는 CJ ONE포인트 2만5000점 이상, VIP는 8000점 이상 2만5000점 미만인 회원이 대상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이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해 준 우수 회원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선물과 함께 감사카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수 고객을 위한 특색 있는 이벤트와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