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제니피끄 에센스 대용량 레드 에디션
랑콤, 제니피끄 에센스 대용량 레드 에디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1.04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주년 기념…레드 컬러 용기에 100㎖ 대용량 한정

랑콤이 혹독한 한파에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도록 베스트셀러인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의 100ml 대용량 레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는 2009년 첫 출시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온 랑콤의 대표 에센스로, 올해 10주년을 기념해 레드 컬러 용기에 한정 출시됐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에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에는 피부 보호막 강화, 깊은 보습 공급에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발효 용해물과 효모 추출물이 포함돼 있어 겨울철 혹독한 추위에 약해지기 쉬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1월 프로모션으로 랑콤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먼저 ▲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100ml 또는 75ml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제니피끄 하이드로겔 마스크 정품을 ▲ ’압솔뤼 소프트 크림(60㎖) 세트’ 또는 ‘압솔뤼 리치 크림(60㎖)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압솔뤼 디럭스 5종 키트와 블랙 쇼퍼백을 ▲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꽃잎 퍼프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대 별로 여행용 5종 키트, 레드 에어리 파우치, 블랙 쇼퍼백,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있다. 랑콤의 1월 프로모션은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랑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100ml 대용량 레드 에디션은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한정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