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디케이, 네이키드 아이 팔레트 투표 이벤트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아이 팔레트 투표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1.0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키드 체리 vs 네이키드 히트

어반디케이(Urban Decay)가 2019년 새해를 맞아 <네이키드 체리 vs 네이키드 히트 아이 팔레트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어반디케이가 준비한 새해 첫 프로모션으로, 출시 직후부터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뜨거운 인기를 받아온 어반디케이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네이키드 체리 팔레트’와 ‘네이키드 히트 팔레트’로 연출한 Day & Night 메이크업을 보고 본인이 더 선호하는 아이 팔레트에 투표를 하는 방식이다.

네이키드 체리로 완성한 #러블리체리룩은 다채로운 체리핑크 컬러로 핑크빛 로맨스에 빠진 러블리한 소녀의 룩을 연출했으며, 네이키드 히트로 완성한 #트렌디히트룩은 도시적이고 시크한 감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시선을 강탈하는 트렌디 룩을 연출했다. 어반디케이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두 가지 메이크업 룩을 공개하고 오는 31일 오후 2시까지 약 한달 간 투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투표에 참여한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존에 없던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럭키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체리 럭키 쿠폰 100개, 히트 럭키 쿠폰 100개로 구성되며 각각 네이키드 체리 팔레트와 네이키드 히트 팔레트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럭키 쿠폰 사용 시, 5% 할인 쿠폰과 더불어 온도에 따라 컬러가 변하는 ▲어반디케이 그린 파우치 ▲트러블 메이커 마스카라 디럭스 샘플 ▲24/7 글라이드 아이 온 아이펜슬 ‘제로’ 디럭스 샘플 ▲아이섀도우 프라이머 포션 샘플(2구) ▲네이키드 스킨 리퀴드 파운데이션 샘플(4구) ▲바이스 립스틱 샘플(4구)로 구성된 총 3만원 상당의 샘플 5종이 함께 제공된다.

한편,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체리 팔레트는 체리를 컨셉으로 한 12가지의 매혹적인 체리 핑크 컬러로 구성, 체리가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색감을 담아 팔레트 하나만으로도 러블리한 메이크업부터 관능적인 무드의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분위기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