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4 ‘아르간& 썬플라워 헤어 트리트먼트 팩' 리뉴얼
A24 ‘아르간& 썬플라워 헤어 트리트먼트 팩' 리뉴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1.04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가닉 알로에베라잎즙 89% 함유

물 대신 USDA 인증 받은 알로에베라잎즙을 사용하는 천연, 유기농 브랜드 ‘A24(에이이십사)’의 ‘아르간&썬플라워 헤어 트리트먼트 팩’이 많은 성원에 힘입어 3가지 용량으로 리뉴얼 되어 출시되었다.

A24의 ‘아르간&썬플라워 헤어 트리트먼트 팩’은 USDA인증을 받은 오가닉 알로에베라잎즙이 89%가 함유되어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며, 해바라기씨 오일과 유기농 아르간 오일에 함유된 비타민E 성분이 모발에 보다 쫀쫀한 영양감과 함께 보습감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여기에 유기농 라벤더 오일의 은은한 향까지 더해져 기분 좋은 테라피 효과까지 함께 느껴볼 수 있어 온 가족을 위한 안심 트리트먼트로 사용하기 좋다. 

용량은 60ml, 210ml, 500ml까지 총 3가지로 출시되며 여행이나 가족을 위한 홈케어용 등 다양한 니즈에 맞춰 활용할 수 있도록 출시됐다. 또한 출시기념으로 헤어팩 210ml와 500ml 구매시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가 좋은 헤어캡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할 것.

전성분 EWG 그린스코어의 착한 성분을 담아 건조한 겨울 촉촉하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꿔줄A24의 ‘아르간&썬플라워 헤어 트리트먼트 팩’은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