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고농축 항산화 앰플 ‘슈퍼바이탈 앰플’
아이오페, 고농축 항산화 앰플 ‘슈퍼바이탈 앰플’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1.0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플랜트 만년송의 75배 고농축 항산화 에너지 선사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슈퍼플랜트 만년송의 고농축 항산화 에너지를 담아 생기있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하는 슈퍼바이탈 앰플을 출시한다.

아이오페는 탄탄했던 피부가 점차 무너지고 안색이 어두워지는 등 예전과는 달라지는 피부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생기탄력 피부를 완성하는 4주 집중 항산화 케어 제품인 ‘슈퍼바이탈 앰플’을 선보인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앰플은 사용 직전 활성화되는 듀얼 믹스 타입 앰플이다. 피부 피로를 정화하고 방어력을 강화해 주는 베이스 앰플 (1제)과 고농축 항산화 효능의 만년송 플라보노이드™(2제)을 사용 직전, 혼합하여 사용하는 제품으로 피부에 보다 신선한 항산화 에너지를 전달한다. 1주에 앰플 1병을 아침저녁으로 사용하며, 총 4주 플랜의 집중 항산화 프로그램이다. 신선한 사용을 위해 개봉 후에는 1주일 이내 사용을 권장한다.

또한, 슈퍼바이탈 앰플의 2제에 담긴 핵심성분 만년송 플라보노이드™는 강인한 생명력의 슈퍼 플랜트 만년송에서 추출한 피부 항산화 및 탄력개선 효능 성분으로, 피부를 생기 넘치고 탄력있게 케어 해 준다. 이 성분은 7일간 상온에서 천천히 우려낸 뒤 여러 번의 농축과 정제의 과정을 거쳐 얻어지며, 만년송 1kg에서 단 2.3g만이 추출된다. 특히 이 제품에는 플라보노이드 고농축 추출 및 안정화 기술인 트리플 하이드로 블록(Triple hydro block™)이 적용되어, 기존 슈퍼바이탈 라인 제품 대비 75배 고 함량의 항산화 효능 함유가 구현되었다.

뿐만 아니라 촉촉하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피부가 메마를 틈 없이 빛나는 윤기와 영양광을 선사하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슈퍼바이탈 앰플의 인체효능실험 피험자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에서 1주일 만에 사용자의 100%가 앰플에 대해 만족 및 타인에게 추천의사를 보이는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