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아이돌 터치 콘테스트’진행
랑콤, ‘아이돌 터치 콘테스트’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1.03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셀피 남긴 3인…파리 항공권∙총 400만원 상당의 제품 제공

랑콤이 베스트셀러인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활용한 메이크업 화보 콘테스트 ‘아이돌 터치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아이돌 터치 컨테스트’는 ‘Teint(컬러)’, ‘Idole(아이돌)’의 단어가 결합된 ‘뗑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의 제품명에서 착안한 것으로, 완벽한 피부 표현을 자랑하는 아이돌 스타처럼 메이크업 터치를 완성하는 컨테스트다. 이번 콘테스트는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 진행하며,‘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아이돌 못지 않은 피부톤을 표현해 최고의 셀피를 남긴 3인을 선정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콘테스트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활용해 메이크업을 한 후, 안내된 가이드에 따라 사진을 촬영해 ▲ #아이돌터치 ▲ #셀프아이돌메이크업 ▲ #색이이쁜파데 #피부_컬러가다했다 등 주요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된다. 이때 손가락 두 개를 활용해 얼굴 위에 뗑 이돌 파운데이션의 컬러와 질감을 표현해 주고, 아이돌 못지 않는 피부 표현과 메이크업 전후가 잘 드러나도록 해 주면 좋다. 특히 셀피를 완성하는 순간이나 제품의 제형을 바르는 순간을 영상으로 남기면 가산점이 주어진다.

촬영을 위한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샘플(5㎖)’은 데이즈드 인스타그램의 콘테스트 게시글에 댓글로 신청해 제공받으면 된다. 최종 우승자 3인에게는 ▲ 데이즈드 화보 촬영의 기회가 제공되며 우승자 3인 중 1인에게는 ▲ 랑콤의 본고장인 프랑스 파리에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 나머지 2인에게는 각각 300만원, 100만원 상당의 랑콤 제품이 제공된다. 더불어 해당 제품으로 자신의 피부톤을 멋지게 표현해준 참여자를 추가로 선정해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정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아이돌 터치 콘테스트’의 최종 우승자 3인은 오는 28일 데이즈드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랑콤과 데이즈드가 함께 진행하는 ‘아이돌 터치 콘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데이즈드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