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뷰티, 신년 맞이 ‘나이스뷰티 복주머니’ 프로모션
청호나이스뷰티, 신년 맞이 ‘나이스뷰티 복주머니’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1.0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청호나이스뷰티(대표이사 이석호)에서 2019년 신년을 맞이해 나이스뷰티 복주머니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이스뷰티 복주머니 프로모션은 꾸준하게 판매된 나이스뷰티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이다. 프로모션 판매 브랜드는 베니즈와, 닥터윌리엄제이프로젝트로 신년을 맞이해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면 좋을 스킨케어 제품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니즈와는 1996년 출시 이후 20년 동안 꾸준히 나이스뷰티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로컬라인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주름개선을 도와주는 앰플, 크림, 세럼 등 스킨케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닥터윌리엄제이프로젝트는 지난해 2018 겟잇뷰티 뷰라벨 헤어 부문에서 최고의 제품력으로 건성 샴푸 1위에 선정된 브랜드이며 이번 프로모션에는 뷰라벨 1위 제품과 동일한 모링가 성분이 함유된 헤어, 바디 제품이 프로모션 제품으로 판매된다.

더불어 이벤트 품목을 3만 원 구매 시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토마토 리바이탈 수딩 젤이 증정되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 피부 장벽에 좋은 에스까르고 밸런싱 크림을 받을 수 있다. 증정품은 모두 샘플이 아닌 본품으로 일석이조의 혜택이 적용된다.

청호나이스뷰티 관계자는 신년을 맞이해 쇼핑몰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들을 반값으로 구매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라며 겨울에 필요한 일상템은 물론 다가오는 설 준비도 함께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더욱 좋은 프로모션이라고 말했다.

나이스뷰티 복주머니 프로모션은 201911일부터 31일까지 나이스뷰티 공식몰을 통해 한 달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