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느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 업그레이드
아벤느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 업그레이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1.03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30ml에서 50ml로 용량 업그레이드

아벤느가 아벤느 온천수의 숨쉬는 수분을 담은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을 용량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아벤느는 작년 1월 출시한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이에보답하고자 기존 30ml에서 50ml로 용량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하게 됐다.

아벤느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은 건성 피부부터 모든 피부 타입의 건조함을 해결해주는 온천수 가득 수분 세럼으로, 요즘처럼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 특히 인기이다. 이 제품 안에 담긴 아벤느만의 독자기술 코히덤™ 테크놀로지는 물을 잔뜩 머금은 스펀지처럼 피부 속 수분을 채우고, 보습막으로 피부 겉을 감싸 한번만 발라도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여기에 정제수 대신 아벤느 온천수를 함유해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및 건강한 피부로 회복시켜준다. 또한, 파라벤 6종, 페녹시에탄올, 인공색소 무첨가 및 피부 전문의 감독하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한편, 아벤느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은 코엑스 파르나스 몰에 위치한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 PFDC 공식 온라인몰 더모코스메샵 및 전국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에서는 용량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이전 제품과 동일한 가격대로 만나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제공해 더욱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