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1기 활동 마무리
비브라스,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1기 활동 마무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1.03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문화와 가치 이해, 실생활에 유용한 배움 기회

글로벌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지난해 9월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한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비브라스 러비’ 1기와 12월 마지막 클래스 및 해단식을 진행하며 약 4개월여간의 브랜드 체험 활동을 마무리했다.

사계절을 닮은 여성들의 당당한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브랜드 ‘비브라스’와 ‘사랑 받는 사람’이라는 의미의 ‘러비(Lovee)’를 합쳐 ‘비브라스가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담은 ‘비브라스 러비’는 지난 9월부터 12월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활동들을 함께했다. 

9월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배재석), 모델과 함께 비브라스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활용해 F/W 트렌드 메이크업을 배우는 뷰티클래스가 진행됐으며, 10월에는 티 소믈리에(임은혜)를 초청해 비브라스 블랙티 라인의 주 성분인 홍차의 효능을 알아보고 밀크티를 직접 만들어보는 티클래스가 진행됐다. 마지막으로 12월에는 콘텐츠 크리에이터(김범무)와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소품들을 활용해 SNS와 블로그 운영에 유용한 사진 촬영 기본기를 배우는 포토 클래스를 진행하는 등 단순한 제품 체험을 넘어 서포터즈들에게 필요한 실제적인 체험과 배움의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포토 클래스 이후에는 비브라스 러비로서의 지난 활동들을 함께 되짚어보며 다양한 서포터즈 미션들을 충실하게 이행한 비브라스 러비 전원에게 수료증과 선물을 전달하는 해단식이 진행됐다. 해단식에서는 지금까지 진행된 모든 클래스에 빠짐없이 참석하고 모든 미션을 꼼꼼하게 완수하며 가장 열정적인 활동을 보여준 2명의 러비를 선정해 스페셜 기프트와 꽃다발, 상장을 수여했으며 이후에도 브랜드의 제품들을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포인트가 지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