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 ‘캔들 모로칸 가드너’ 이벤트
헉슬리, ‘캔들 모로칸 가드너’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1.02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캔들 모로칸 가드너’ 구매 시 벨벳 파우치 키트 제공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에서 신제품 ‘캔들 모로칸 가드너’의 얼루어 ‘에디터스 픽’ 선정을 기념해 1월 한 달간 자사몰에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얼루어 ‘에디터스 픽’에 선정된 헉슬리 시그니쳐 향기의 ‘캔들 모로칸 가드너’ 구매 시 미니어쳐 용량의 클렌징 오일, 클렌징 폼, 토너, 에센스, 크림 등으로 구성된 ‘벨벳 파우치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특히, 공식 온라인 몰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 벨벳 파우치 키트는 헉슬리의 베스트 셀러 ‘오일에센스 에센스라이크 오일라이크’를 포함해 클렌징부터 기초 스킨케어까지 루틴 별 5가지의 실속 있는 라인업으로 본격적인 겨울 바캉스 시즌, 트래블 파우치로도 사용하기 좋은 구성이다.

한편, 글로벌 뷰티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의 2019년 1월호 ‘에디터스 픽’으로 선정된 ‘캔들 모로칸 가드너’는 지난 2016년 말 한정판 ‘시그니처 콜렉션’을 통해 선보인 후 끊임 없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인해 용량을 늘려 온고잉으로 재 출시 된 제품.

특히, 100% 천연 소이 왁스를 사용해 연소 시 환경 유해물질을 발생시키지 않으며 왁스의 녹는 점이 낮아 발향이 빠르고 향기를 오랫동안 지속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캔들에 담긴 싱그럽고 감각적인 향취 ‘모로칸 가드너’는 90년 전통의 스위스 향료회사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헉슬리만의 시그니쳐 향으로, 이국적인 모로코 정원에서 영감을 받아 싱그러운 풀잎향과 로즈, 릴리, 그리고 화이트 머스크의 파우더리향 향으로 마무리되어 신비롭고 온화한 느낌을 가져다 준다. 헉슬리는 메인 원료 ‘선인장 시드 오일’ 뿐만 아니라 이 특별한 향을 전 제품에 담아 소개하는 차별화 전략을 통해 더욱 큰 호응을 일으키고 있다.

새해를 맞아 더욱 특별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마련된 ‘캔들 모로칸 가드너’의 1월 온라인 이벤트는 헉슬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