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1월 쇼킹테스터 모집
라벨영, 1월 쇼킹테스터 모집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1.02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한 해의 시작 이벤트와 함께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1월 1일부터 31까지 ‘쇼킹블랙솔트페이스스케일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쇼킹테스터 10명을 모집한다.

2019년 1월 테스터 제품으로 선정된 쇼킹블랙솔트페이스스케일러는 블랙솔트의 장점만을 담은 신개념 페이스 전용 스크럽 제품으로 약 5000’C 이상 화산 용암 열에 의해 생성된 블랙솔트가 피부 스케일링에 더불어 보습과 영양을 줘 피부를 부드럽게 가꿀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마이크로비즈와 같은 화학성분의 자극적인 스크럽이 아닌 자연 유래 성분 블랙솔트를 활용한 해당 제품은 연약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 각질제거 특허성분과의 시너지로 오직 각질 제거에 특화된 페이스 스크럽으로 쌓인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묵은 피지를 잡아 깔끔하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피부에 자극을 주는 인공색소와 인공향료는 배제, 자연 유래 블랙솔트와 숯가루의 고유색상을 담았으며 베르가못 오일의 향을 첨가해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라벨영이 운영하는 쇼킹테스터는 매월 라벨영 제품 테스트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회원가입 후 라벨영 홈페이지 쇼킹테스터 게시판 내에 ‘쇼킹블랙솔트페이스스케일러’를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1월 쇼킹테스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벨영세일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