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민감 피부 진정 라인 ‘미니멀 10’
AHC 민감 피부 진정 라인 ‘미니멀 10’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1.0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롭스 런칭 기념, 전 매장서 AHC 브랜드 대전 진행

AHC가 롭스(LOHB's)에 ‘미니멀 10’라인을 런칭하고, 이를 기념해 1월 한달간 롭스(LOHB's) 전국 매장에서 ‘AHC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

AHC의 ‘미니멀 10’은 민감한 피부에 필요한 10가지 이하 최소·최적의 성분으로 피부를 편안하고 부드럽게 진정시켜주는 민감 피부 진정 라인이다. 피부결 정돈, 홍조 완화, 트러블 완화등에 효과적이며, 주요 성분인 병풀추출물을 함유한 트리플시카™가 민감 피부에 뛰어난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전 성분 EWG GREEN 등급, 화해 기준 20가지 주의 성분, 알레르기 유발성분 무첨가의 저자극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롭스(LOHB's)에서는 미니멀 10 워터리 에센스, 테라피 앰플 세럼, 에이드 크림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미니멀 10 ‘워터리 에센스’는 병출추출물 98% 순수 원액을 포함한 단 2가지 성분으로 피부의 빠른 진정과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 건강한 피부 기초를 선사한다. ‘테라피 앰플 세럼’은 병풀과 잇꽃씨오일등 9가지 전 성분의 진한 앰플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며, ‘에이드 크림’은 10가지 전 성분의 시카 크림으로 밴드 붙인 듯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 피부의 진정과 재생을 도와줘 추운 겨울철 한 층 더 예민해진 피부에 안정을 되찾아준다.

런칭을 기념해 AHC 인기 제품들도 1월 한달만 한정하여 특별 가격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외선 차단 효과가 오래가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사계절내내 선케어 필수품으로 뽑히고 있는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과 피부 고민 부위에 따라 이중 케어를 도와주는 ‘에스테틱 레이어링 솔루션 마스크팩’, 새해 선물로도 제격인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는 ‘365 레드 세럼 랩핑 모델링 마스크’, ‘365 레드 크림’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