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오는 30일까지 ‘웨이크메이크’ 브랜드 위크
올리브영, 오는 30일까지 ‘웨이크메이크’ 브랜드 위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2.2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연시 트렌디한 파티 메이크업 연출하세요”

올리브영이 연말연시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안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올리브영은 오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자체 색조브랜드인 ‘웨이크메이크(WAKEMAKE)’의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웨이크메이크는 올리브영에서 지난 2015년 7월에 첫 선을 보인 뒤, 연평균 70%를 웃도는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트렌디한 셀프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다채로운 컬러와 고발색, 뛰어난 지속력이 강점이다.

올리브영은 이번 브랜드 위크를 통해 파티와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 메이크업을 도와줄 트렌디한 색조 아이템을 제안한다. ‘웨이크메이크 디파이닝 셋업쿠션’, ‘웨이크메이크 포켓스타일러’, ‘웨이크메이크 루즈건 제로’ 등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아이, 립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대표 상품을 최대 2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구매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온라인몰에서 웨이크메이크 제품 2만5천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1일 3회까지 제공한다. 또한 4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웨이크메이크 립 코스터텍스’ 정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 한해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색조 브랜드 ‘웨이크메이크’와 함께 송년회 등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을 더욱 화려하고 특별하게 만들어 줄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뿐만 아니라 쿠폰, 증정 행사 등 다채롭게 마련된 혜택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