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굿바이(GOOD BUY) 세일’ 전개
토니모리, ‘굿바이(GOOD BUY) 세일’ 전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12.28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진행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과 ‘모스키노 에디션’ 등 2018년 인기 제품 특가 구입 기회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2018년을 마무리하는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인 ‘굿바이(GOOD BUY) 세일’을 실시한다.

올해 마지막 브랜드 세일인 ‘굿바이 세일’은 26일부터 31일까지 6일 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을 포함해 이색 콜라보로 주목 받은 제품 등, 2018년 소비자들이 많이 사랑한 토니모리의 주요 아이템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중에는 할인 프로모션 외에도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소비자 혜택도 마련된다.

먼저 ‘굿바이 세일’에서 눈 여겨 볼 아이템은 ‘겟잇뷰티 2018 뷰라벨’ 등 유수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들이다. 뛰어난 제품력으로 ’겟잇뷰티 2018 뷰라벨’, ‘글로우픽 2018’ 등 유명 어워드에 이름을 올린 인기 ‘뷰티템’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주요 품목은 ▷블랙티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탄력과 영양, 보습감을 채워주는 페이스 오일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오일’ ▷제주도의 청정 지역에서 백년초와 골드 콜로이드를 먹고 자란 달팽이의 보습력을 자랑하는 ‘프레스티지 제주 스네일 에센스’ ▷녹용 콜라겐수를 함유해 진한 영양감이 오래 지속되는 ‘결 고운 비비크림’ 등이 있다.

아울러 겨울 찬바람에 건조해지는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줄 스킨케어 라인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토니모리의 대표 보습 아이템 중 하나인 ‘더 블랙티’ 라인, 아르간 단백질 영양으로 탄탄한 보습을 전달하는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라인은 각각 30% 할인한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소장 가치를 높인 홀리데이 에디션 핸드크림·바디·마스크 품목은 5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무엇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 한 해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으로 인기를 끌었던 화제의 아이템을 특별가로 제공한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모스키노와 함께 협업해 홈쇼핑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킨 ‘모스키노 에디션’은 시크 베이스 및 색조 전 라인을 20% ▷삼양식품 ‘불닭볶음면’과의 이색 컬래보레이션으로 SNS를 뜨겁게 달군 ‘불타는 에디션’은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는 세일 기간 동안 1020세대 핫 패션 브랜드 ‘키르시(KIRSH)’와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굿즈 상품을 균일가에 제공한다. 작고 귀여운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한 ‘키르시 카드지갑’과 ‘키르시 슬리퍼&슬리퍼 파우치 세트’는 각각 9,900원, 앙증맞은 체리 모양을 포인트로 적용한 ‘키르시 담요’는 3,900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프로모션 기간인 26일부터 31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해피 2019 기프트’를 선착순으로 수령할 수 있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황금돼지해를 맞아 특별 제작된 ‘2019 황금돼지 핫팩’이, 2만 원 이상 구매 시 앙증맞은 체리가 그려진 ‘키르시(KIRSH) 패션양말’이 제공된다. 또,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 ‘토니블랙’ 회원은 매장을 방문하기만 하면 유니크한 디자인의 ‘불닭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수령할 수 있다. 불닭파우치는 2가지 타입 중 1개가 랜덤 증정된다.

토니모리의 굿바이 세일은 토니모리 전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세일 기간 내에 가입한 신규 회원도 가입 즉시 할인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연회비 2만 원의 유료 멤버십인 ‘토니블랙’ 멤버십은 매장에서 바로 회원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5만 원 상당의 키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