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캡쳐 섀도우’, 홈앤쇼핑서 첫선
조성아‘캡쳐 섀도우’, 홈앤쇼핑서 첫선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2.2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달 눈매 보정 스킬’ 적용

조성아뷰티가 오는 29일 홈앤쇼핑을 통해 밤 11시 50분부터 신제품 ‘캡쳐 섀도우’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사람의 첫인상은 단 3초 만에 결정된다. 첫인상에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눈매다. 나이가 들면서 눈두덩이 축이 무너지게 되면 인상이 흐릿해 보이기 쉽다. 또렷하고 생기 있는 눈매는 실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인상을 주기도 하며, 반대로 힘없이 축 처진 눈매는 더욱 나이 들어 보인다.

조성아뷰티가 오는 29일 새롭게 선보이는 캡쳐 섀도우는 동안 메이커로 불리는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29년 메이크업 노하우와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반달 눈매 보정 스킬’이 적용됐다.

동양인 눈두덩이 모양에 꼭 맞게 설계된 유니크한 모양의 입체 반달 팁대가 내장되어 있어 어떠한 눈매도 3초 만에 또렷하고 선명한 반달 눈매로 완성한다. 자연 유래 볼륨 특허 성분이 함유돼 연약한 눈가를 속부터 짱짱하게 케어하고 다이아몬드, 루비, 진주, 자수정의 4종 보석 가루가 영롱한 빛을 선사한다.

일명 ‘매직 반달 팁대’로 불리는 반달 모양의 팁대를 이용하면 여러 개의 아이섀도우 브러쉬를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빠르게 메이크업을 끝낼 수 있다. 말랑말랑한 NBR 소재로 되어 있어 피부 자극이 적고 가루 날림이 없으며 섀도우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준다. 또한 섀도우 발색 시 눈 앞머리와 꼬리 부분에 인위적인 경계가 생기지 않고 눈매를 입체적으로 연출해 쉽고 간편하게 동안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특히 캡쳐 섀도우는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직접 셀렉한 아이섀도우로 구성됐다. 데일리 메이크업에 사용하기 좋은 2가지 컬러의 섀도우가 7:3 황금 비율로 구분돼 있어 그때마다 원하는 대로 자유자재로 발색할 수 있다.

컬러는 피치, 퍼플 글리터와 센슈얼한 브론즈 브라운 섀도우의 조화가 로맨틱하면서 우아한 ‘01 피치 브론즈’, 차분한 오렌지 베이지와 로즈골드 컬러의 글리터가 돋보이는 코퍼 브라운 섀도우로 구성돼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에 제격인 ‘02 데일리 브라운’, 상큼한 복숭아 빛 코랄과 트렌디한 바이올렛 브라운 섀도우의 조합이 그윽한 분위기를 완성하는 ‘03 코랄 브라우니’, 따뜻한 모카 라떼가 떠오르는 톤 다운된 뉴트럴 인디 핑크와 브라운 섀도우가 매칭된 ‘04 모카 라떼’ 등 총 4가지로 출시됐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어떤 눈매를 연출하느냐가 첫인상에 중요한 만큼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캡쳐 섀도우를 선보이게 됐다”며 “2~4호 모두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컬러로 구성됐고 1호는 시즌 한정 컬러로 아이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다. 내장된 어플리케이터를 이용하면 3초 만에 누구나 자연스럽고 완벽한 투톤 컬러 믹스를 연출할 수 있다. 이제 캡쳐 섀도우로 3초 만에 또렷하고 선명하며 반짝반짝 빛나는 반달 눈매를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