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피그드림 에디션’ 5종 9품목
미샤, ‘피그드림 에디션’ 5종 9품목
  • 최영하
  • 승인 2018.12.28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팔레트·틴트·바디크림 등 선봬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피그드림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미샤 ‘피그드림 에디션’은 ‘미니모어 팔레트’ 2품목과 ‘탱탱 핸드크림’, ‘탱탱 바디크림’, ‘통통 오일 립틴트’ 3품목, ‘피그드림 꿈 키트’ 2품목 등 총 5종 9품목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에는 미샤가 직접 디자인한 날개 달린 귀여운 핑크빛 돼지가 새겨졌다. 

미샤 ‘피그드림 에디션 미니모어 팔레트’는 2색 섀도와 블러셔로 구성된 2층 구조 팔레트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다. 색상에 따라 ‘브라운 드림’과 ‘브라운 로지 드림’ 2품목이 나왔다. 

‘탱탱 핸드크림’과 ‘탱탱 바디크림’은 콜라겐 성분과 금가루가 함유된 고보습 제품으로 손과 몸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통통 오일 립틴트’는 겉도는 느낌 없이 입술에 착 밀착되는 점이 특징으로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레드 통통’, ‘딥 로즈 통통’, ‘딥 레드 통통’ 3품목이 준비됐다. 

미샤 ‘피그드림 꿈 키트’는 ‘미니모어 팔레트’와 ‘탱탱 핸드크림’, ‘탱탱 바디크림’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저금통으로 쓸 수 있는 깜찍한 핑크빛 돼지 모양 케이스에 담겨졌다. 팔레트의 색상에 따라 1호와 2호 2가지 키트로 출시됐다. 

에이블씨엔씨 유효영 마케팅부문 전무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미샤 고객 모두 소망한 바를 이루는 행복한 2019년이 되시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피그드림 에디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미샤 피그드림 에디션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뷰티 포털인 ‘뷰티넷’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