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롯데면세점 입점으로 유통망 확대
디어달리아, 롯데면세점 입점으로 유통망 확대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2.28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 채널 확장으로 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가속화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과 코엑스점, 월드타워점에 입점했다. 

디어달리아는 지난 9월부터 12월까지 3개월 동안 운영된 롯데면세점 소공점 팝업스토어에서 괄목할 만한 판매 성과를 거두어 롯데면세점 3개 점에 정식 입점했다. 롯데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유통 채널을 다양하게 확장하여 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일 예정이다.

디어달리아 PR팀 허수영 파트장은 “디어달리아는 국내뿐 아니라 이미 해외 소비자들에게 주목받는 브랜드이다. 롯데면세점에 입점하여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힐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디어달리아의 탁월한 제품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2017년 8월에 론칭한 디어달리아는 ‘천연 성분의 메이크업은 기능성이나 심미성에는 타협할 수밖에 없다’는 고정관념을 뛰어넘은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이다.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 사용을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의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하는 비건 뷰티 브랜드로 론칭과 동시에 전세계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올 초,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시코르(CHICOR)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을 시작한 디어달리아는 캐세이 퍼시픽 기내 면세점, 케세이 드래곤 기내 면세점을 비롯하여 베트남 호치민 뷰티박스와 호주 브리즈번 앤오원 입점 등 해외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면서 글로벌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강화하고 있다.

한편, 디어달리아는 롯데면세점 입점을 기념하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어달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