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NARS), ‘뉴 이어 컬렉션’
나스(NARS), ‘뉴 이어 컬렉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2.27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광 레드 케이스로 돌아온 아쿠아 글로우 쿠션

나스(NARS)가 2019년 새해를 맞아 한정판 2019 뉴 이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파워풀하고 대담한 레드 컬러를 입은 뉴 이어 컬렉션은 3가지 컬러의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와 시크한 감성을 담은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뉴 이어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파격적인 유광 레드 케이스로 돌아온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뉴 이어 에디션’은 새해를 맞아 아시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는 시즈널 기프팅 제품이다.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나스의 베스트셀러이자 2018년 소비자가 뽑은 넘버원 쿠션인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은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에 대한 오랜 연구로 탄생한 제품으로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하게 발리면서 밀착력이 뛰어나 방금 화장한 듯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특히, ‘남산’과 ‘소월’ 등 서울의 지명을 딴 컬러로 출시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독보적인 지속력으로 수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는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또한, 특별한 레드 패키지에 금빛 무늬를 더했다.

우아한 누드 톤의 ‘파이어크래커’, 코랄 컬러 ‘파이어워크’, 브라이트 핑크 ‘플레임’ 등 3가지 리미티드 컬러는 마치 잉크로 물들인 듯 선명하고 다양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고급스러운 레드로 물들여진 나스의 뉴 이어 컬렉션은 오는 1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