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에는 더더욱, 슬리핑 뷰티
추운 겨울에는 더더욱, 슬리핑 뷰티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2.2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면서도 놓치지 않는 스킨케어!

2018년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다. 연말연시를 맞아 각종 모임에 추워진 날씨까지 더해져 피부는 늘 피곤한 상태. 맘먹고 피부 관리를 하고 싶지만, 바쁜 일정 탓에 홈케어 조차 쉽지가 않다. 최근 들어 바쁜 일상에 쫓겨 본인 관리에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시간도 절약하고, 집에서 손 쉽게 할 수 있는 나이트 케어 제품들이 호응을 얻고 있다. 밤에는 피부 재생이 가장 활발히 진행되는 시간이기 때문에 나이트 케어 제품을 잘 활용하면 시간도 절약하고 관리도 할 수 있어 일석 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수면팩 바르고 그냥 자면 끝!
숙면을 이루는 사이 피부 활력을 높여주는 나이트 뷰티템의 정석은 슬리핑 마스크다. 헉슬리의 ‘슬립 마스크 굿나잇’은 사하라 사막의 극심한 일교차를 견뎌내는 선인장의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시드 오일과 추출물 성분을 담아 밤 동안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제품. 히알루론산과 항산화 콤플레스 등의 성분을 담아 탁월한 항산화 효과는 물론, 자외선과 외부 열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에 집중적인 보습 효과를 주어 다음 날 더욱 촉촉하고 맑아진 피부를 마주할 수 있다. 젤 타입 산뜻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것이 장점이다. 

영양 가득한 앰플로 편안한 휴식을!
건조한 난방기로 바짝 말라만 가는 피부. 피부는 건조할수록 피부장벽이 무너지면서 노화를 가속화 시키기 때문에 유해환경에 직접적으로 노출되어 있는 피부를 위해서는 피부에 충분한 영양과 휴식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시오리스의 ‘어 카밍 데이, 앰플’은 9월에 수확한 제철 유기농 문경 오미자로 만든 진정 보습 앰플. 진정 및 정화를 돕는 슈퍼센텔라와 카렌둘라 꽃 추출물이 외부 자극 완화와 건강한 윤기를, 옥수수에서 유래된 천연 보습 성분인 프로판다이올과 선인장에서 추출한 트레할로오스가 보습과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의 약산성 제품으로 요즘 같이 외부의 혹독한 환경으로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디오일로 편안한 숙면 준비
잘 바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숙면을 취한 피부만큼 생기 있어 보이는 것은 없다. IWLT의 ‘인텐시브 트리트먼트 바디오일’은 보습에 좋은 올리브 오일을 주 성분으로 베르가못, 제라늄, 오렌지, 라벤더 뿐만 아니라 심신회복, 불면증, 우울감 등에 좋다고 알려진 네롤리 성분이 더해진 99% 천연 성분의 바디오일. 잠들기 전 샤워 후 가볍게 마사지를 해주면 은은하고 기분 좋은 향의 테라피로 숙면에 도움을 준다.

숙면을 도와줄 필로우스프레이
전날의 불면이 가져오는 다음날의 피로감은 얼굴 피부에서부터 티가 나기 마련. 이럴 땐 잠옷이나 베개, 침구류에 뿌리는 필로우 스프레이의 도움을 받아보자. 디스웍스의 ‘딥 슬립 필로우 스프레이’는 스트레스 완화와 진정을 돕는 라벤더와 카모마일 등의 아로마 조합으로 밤에는 편안한 휴식을, 다음날에는 상쾌한 기분으로 잠에서 깰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