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리버스랩, ‘로지컬리스킨’ 론칭
스킨리버스랩, ‘로지컬리스킨’ 론칭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2.26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쿠아타이드 다량 함유된 항노화 화장품 선보여

화장품 제조회사 스킨리버스랩(대표 신은주)은 고기능성 화장픔 브랜드 ‘로지컬리스킨’을 론칭하고, 먼저 주름과 미백에 효과적인 제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스킨리버스랩은 고도의 바이오 기술을 보유한 인코스팜이 직접 투자한 만큼 핵심 원료인 자가포식(Autophage) 원리의 ‘아쿠아타이드’가 다량 함유된 화장품을 2종을 출시와 더불어,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인 ‘로지컬리스킨’ 자사 쇼핑몰(logicallyskin.com)도 동시 오픈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수분공급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기능 제품인 ‘로지컬리스킨 셀알라밍로직 아쿠아타이드 멀티퍼포스 미스트(150ml)’와 ‘로지컬리스킨 셀알라밍로직 아쿠아타이드 리서페이스 세럼(50ml/100ml)’ 2종이며 대용량 세럼은 론칭을 기념해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대용량 세럼 출시 외에도 론칭을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월 25일까지 금액대별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제공 및 일부 제품의 경우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셀알라밍로직의 미스트와 세럼을 동시 구입할 경우 할인된 금액에 세럼을 대용량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등 중복 혜택까지 적용하고 있다. 

스킨리버스랩 신은주 대표는 “로지컬리스킨은 ‘기능성 화장품들이 실제 피부에 충분히 작용하고 있을까’라는 의문에서 시작된 브랜드인 만큼 기능면에서 최고라 자부한다”면서 “앞으로도 단순히 사용감이나 편리성만을 개선하는 차원이 아닌 노화 및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손상을 유의미한 수준으로 개선할 수 있는 로직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