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연말연시 기부 통해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보령메디앙스 연말연시 기부 통해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2.2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12월 두달간 2억9천만원 상당의 기부 진행

보령메디앙스(대표 김은정, 이훈규)는 연말연시를 맞아 이웃사랑의 의미를 되새기고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자사 물품기부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보령메디앙스는 지난 11월과 12월에 걸쳐 사단법인 홀트아동복지회와 식품지원 사회복지서비스푸드뱅크에 기저귀와 유아용 간식 등 총 27천만원 상당의 육아용품을 기부했다. 이 외에도 보령메디앙스는 지난 5월 임직원 대상 자선바자회인 올곧은 나눔장터를 개최하고 약 1,900만원의 수익금 전액을 보령중보재단에 기부했고, 지난 1010임산부의 날에는 1,010만원 상당의 육아용품을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보령메디앙스는 충남지역의 푸드뱅크에 19천만원 상당의 유아용 간식브랜드 오앤오투(ONO2)’의 유아용 과자와 음료를 기부했다. 또한 보령메디앙스는 현재 충남 예산군 증곡전문농공단지에 신공장을 건설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충남지역 발전 및 경제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보령메디앙스는 충남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고 발전해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보령메디앙스 대표는 보령메디앙스 임직원 일동은 오랜 기간동안 나눔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하고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특히 예산공장이 건설되고 있는 충남지역과 상생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모든 지역의 이웃들과 함께 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