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가, 마마무 ‘문별’ 생일 이벤트로 팬心 저격!
잉가, 마마무 ‘문별’ 생일 이벤트로 팬心 저격!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2.21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2일 생일 맞아 ‘별탄절’ 축하 이벤트 진행

신진 아티스트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색조 브랜드 잉가(대표 김한균)’의 마마무 멤버인 문별의 생일을 맞아 역대급 이벤트를 준비하여 화제이다. 마마무 화사의 생일 축하 영상에 이어 문별의 생일 축하 이벤트까지 기획한 잉가는 마마무 팬덤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뷰티 브랜드로 유명하다.

잉가는 마마무 문별의 생일인 1222일을 기념하여 별탄절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은 이벤트를 펼쳐 마마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잉가의 오피셜 트위터 계정에서 문별의 탄생일인 별탄절을 축하하는 해시태그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RT 3000개 이상 달성 시, 문별의 비공개 생일 축하 영상이 강남역 내 지하철 광고로 공개 된다. 해당 이벤트는 참여 기간 동안 마마무 팬들의 성원과 인기에 힘입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또한 강남역 지하철 내에서 송출되는 문별의 생일 축하 영상을 인증할 시 추첨을 통해 마마무 손거울 및 5만원 상당의 잉가 베스트셀러 아이템이 들어있는 홀리 잉가 박스가 총 1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잉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배송비만 결제하면 마마무 문별 손거울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달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1221일 오후 6시경 오픈 예정이며 선착순 100명에게 문별 손거울이 증정된다.

잉가 브랜드 관계자는 마마무 문별의 생일을 맞아 잉가가 팬분들께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형식의 이벤트를 기획하여 진행하고자 하였다.” 라며 앞으로도 잉가 SNS 채널을 통해 팬 분들과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으니, 많은 이벤트 아이디어 및 의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