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듀,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이지듀,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2.2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원화장품 부문 2019년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 선정

대웅제약의 R&D 기술력으로 탄생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5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정통 코스메슈티컬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구축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가 선택한 2019년 가장 기대되는 병원화장품 브랜드로 선정된 것. 특히 이번 선정은 180만 건 이상의 역대 최대 규모의 투표를 통해 진행되어 이지듀는 수상의 영예와 함께 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이지듀는 전 제품 인체구조와 동일한 대웅제약의 특허 성분 ‘DW-EGF’를 함유해 강력한 안티에이징 케어에 효과적이다. DW-EGF는 체내 콜라겐 생성을 돕는 볼륨 단백질로 눈가, 팔자 주름 및 탄력 저하의 근본적인 해결을 돕고 피부 장벽 강화 및 보습 효과가 있어 푹 자고 일어난 듯 편안하고 맑은 피부로 관리해준다. 특히 전문적인 피부 고민 해결이 가능한 ‘이지듀EX 리페어 컨트롤 이지에프’는 DW-EGF를 국내 최대 함량치인 10ppm을 함유한 제품으로, 기능성 원료 없이 DW-EGF 만으로 ‘주름개선 기능성’ 효과를 인정받았으며 임상을 통해 PIH(염증후과색소침착) 93% 예방 효과를 검증받았다.

이지듀를 제조, 판매하는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들이 뽑은 만족도 높은 1위 브랜드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이지듀만의 차별화된 제품 라인업 및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소비자를 사로잡은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의 전 제품은 병원, 드럭스토어, 홈쇼핑, 공식 온라인몰 닥터스킨케어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