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미라이, 롯데대구점 VIP 초청행사…체험존 운영
보미라이, 롯데대구점 VIP 초청행사…체험존 운영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2.2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VIP 초청행사’ 개최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가 롯데백화점 대구점 VIP를 초청해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1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대구점 VIP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최초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를 소개하고, VIP 라운지 방문 고객에게 직접 보미라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체험존은 롯데백화점 대구점 2층 VIP 라운지와 9층 MVG(Most Valuable Guest) 라운지에 마련되었으며, 지하 1층 유동인구가 많은 에스컬레이터나 출입문 근처에 팝업 스토어 및 디스플레이존을 설치해 일반 방문 고객에게도 보미라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 최지우가 뮤즈로 나선 보미라이는 원적외선을 활용해 눈부심 현상이 없는 것이 강점이다. 원적외선 패드에는 특허 등록된 ‘골드시트’를 부착해 인체 온도에서도 90.2%의 높은 방사율을 자랑하며, 1분에 2,000회씩 세포를 진동시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실제 한국피부과학연구원(KIDS)을 통해 국내 30~60대 여성을 대상으로 4주간 임상시험을 거친 결과 보습력, 피부진정, 진피치밀도, 탄력, 피부톤 밝기 개선 등의 효과를 입증 받았다.

충전 리모컨으로 원하는 모드를 선택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조절식 헤드 밴드 적용으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착용 중에도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 KC 인증과 유럽 통합 안전성 인증(CE)까지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보미라이 관계자는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를 경험해보지 못해 아쉬운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손쉽게 체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