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조 퍼퓸, K현대 미술관 '피에르 & 쥘' 개인전 협찬
겐조 퍼퓸, K현대 미술관 '피에르 & 쥘' 개인전 협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2.20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 작품에 어울리는 매력적인 프루티 플로럴 향기

프랑스 LVMH 그룹에 소속된 겐조퍼퓸은 오는 21일부터 내년 317일까지 K 현대 미술관에서 열리는 프랑스 시각 문화의 아이콘 피에르와 쥘의 개인전 <피에르 & > 전시에 협찬 후원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피에르와 쥘은 1970년대부터 사진과 그림을 접목한 새로운 기법을 사용해 전 세계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프랑스 아티스트 듀오이다. 겐조 부티크 파티에서 1976년 가을에 처음 만나 사진 회화라는 새로운 장르의 개척하고 인종, 성별, 영화, 팝 문화를 아우르는 다각적이고 폭넓은 세계관을 구축하며 그들은 70-80년대의 프랑스 시각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였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빈번히 공개되지 않았던 초기 작품뿐만 아니라 피에르와 쥘의 손끝에서 탄생한 한류 스타 ‘CL’‘T.O.P’의 초상화가 최초로 공개되어 관람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20일 진행되는 오프닝 리셉션에서는 전시 협찬 파트너인 겐조 퍼퓸의 유니크한 여성 향수 겐조 월드 오 드 뚜왈렛샘플과 리플렛이 제공되어 다채로운 전시 작품에 어울리는 매력적인 프루티 플로럴 향기를 경험할 수 있다. 생기있는 과일 향으로 시작해, 부드럽게 퍼져 나가는 피오니, 아몬드 블로썸 향에 이어 여성적인 아이리스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완성되는 플로럴 향기가 다양한 텍스처를 통해 풍성하게 전해진다.

또한 내년 317일까지 진행되는 전시 기간 동안 K 현대 미술관 내 아트샵에서는 겐조 월드 오 드 퍼퓸시향존이 설치되어 앰버 프루티 플로럴 향기의 또 다른 매력을 경험해볼 수 있다. 매혹적이고 신비로운 눈 모양을 형상화한 용기가 인상적인 겐조 월드는 천재 조향사 프란시스 커정이 만들어 낸 플로럴 향기를 담고 있다. 달콤한 라즈베리 향기와 피오니, 자스민의 꽃향기, 그리고 관능적인 매력의 암브록산® 향기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