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뮤즈 ‘딥 컬러 립밤’
라뮤즈 ‘딥 컬러 립밤’
  • 최영하
  • 승인 2018.12.1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술도 피부다! 보습력과 컬러 동시에 케어하다

프리미엄 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라뮤즈(LA MUSE)'에서 라뮤즈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아 선명한 발색과 보습력은 물론 볼륨감 있는 입술 연출이 가능한 ‘딥컬러 립밤 ‘DEEP COLOR LIPBALM’을 출시한다.  

라뮤즈 ‘딥컬러 립밤’은 실제 라뮤즈 에스테틱 마무리 단계에서 건조한 입술에 무거운 립밤이 아닌 멜팅크림 (수분크림)을 발라 주던 것이 업그레이드 되어 개발되었다. 입술 탄력, 주름 커버, 보습, 그리고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민낯에 발라도 피부가 밝아보이는 효과까지 연출해주는 새로운 모이스쳐 볼륨 립밤 트렌드를 제안한다. 

보습력과 컬러 두가지 효과를 주는 ‘딥컬러 립밤’은 라뮤즈 멜팅크림의 핵심성분과 피부 친화 오일 성분 (시어버터, 호호바씨오일,올리브오일,해바라기씨 오일) 함유해 입술에 녹아들 듯 밀착되어 에스테틱을 받은 느낌처럼 촉촉하고 볼륨감있는 립케어 효과를 준다. 또한 컬러가 균일하게 밀착되어 오랫동안 생기있는 입술 표현이 유지되는 특징으로 칙칙한 피부톤을 생기 있는 피부톤 연출이 가능하다.

바르면 바를수록 촉촉하고 볼륨넘치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라뮤즈 딥컬러 립밤’은 5가지 컬러로 출시가 되며, 오는 12월 22일 GS 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