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2018 KOREA K-뷰티 어워드’ 1위
리더스코스메틱, ‘2018 KOREA K-뷰티 어워드’ 1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2.18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C S.O.S. KIT’로 메디컬 화장품 부문 1위에 선정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이 대한민국 대표 뷰티 브랜드들을 선정, 시상하는 ‘2018 대한민국 K-뷰티 어워드에서 메디컬 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13() 그랜드힐튼서울호텔에서 진행된 ‘2018 대한민국 K-뷰티 어워드는 상품력, 기술력, 브랜드의 경쟁력 강화에 앞장서 세계에 한국 화장품 산업의 위상을 떨친 업체를 선정하고 격려하기 위한 것으로,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 5월 출시한 ‘AC S.O.S. KIT’로 메디컬 화장품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AC S.O.S. Kit’‘AC 드레싱 스틱 볼’, ‘AC 클린 젤’, ‘AC 릴렉싱 크림3단계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피부 고민 초기 단계부터 민감성 트러블까지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형 홈케어가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특히, 이 제품은 출시 이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뛰어난 트러블 완화 효과에 대해 입소문이 나며,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프랑스를 비롯해 한국, 중국, 미국 등 10여개 이상의 국가에서 특허 받은 ‘Sepicontrol A5’, ‘PIXALIA등 피지 조절 및 항염 작용이 뛰어난 AC 케어 효능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자극받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리더스는 리더스 피부과와의 지속적인 공동 연구를 통해 소비자의 피부 타입별 솔루션을 담은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여왔다.”, “어워드 수상 제품인 ‘AC S.O.S Kit’과 피부과 전용인 더마티브라인 외에도 피부 고민 솔루션을 위한 제품들을 계속 선보이며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혀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