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아마존 홀리데이 시즌 Deal of The Day 선정 쾌거
잇츠스킨, 아마존 홀리데이 시즌 Deal of The Day 선정 쾌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2.1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알루론산 보습 토너 등 총 4가지 제품 선보여

글로벌 종합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이사 홍동석)의 대표 브랜드 잇츠스킨이 아마존의 홀리데이 시즌 행사인 ‘Deal of The Day’에 선정되어 오는 22() 참가한다.

아마존 ‘Deal of The Day’는 아마존 소비자들에게 단 하루 동안 일부 상품들에 대해 큰 폭의 할인을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아마존의 대규모 할인 행사 중에서도 대표격으로 꼽힌다.

아마존 ‘Deal of The Day’ 행사 하루 동안 브랜드별 최소 20만불 이상의 매출이 기대되는 만큼,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브랜드와 기업체가 많아 선발 기준이 까다로운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특히, 12월 홀리데이 시즌 참여 경쟁은 더욱 치열하다.

‘Deal of The Day’ 참가 브랜드 선정은 제품과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 아마존 사이트 내 소비자 평점, 그리고 대규모 재고를 입고시킬 수 있는 SCM능력 등을 꼼꼼히 평가하기에 국내 브랜드가 선정된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아마존 ’Deal Of The Day’에 참여하는 잇츠스킨 제품은 히알루론산 보습 토너, 히알루론산 보습 에멀전, 콜라겐 탄력 토너, 콜라겐 탄력 에멀전으로 총 4가지 제품이다.

아마존 등 디지털 채널 운영을 책임지고 있는 잇츠한불 정세현 팀장은 “7월 아마존 최초입점 이후 단기간에 이뤄낸 쾌거라며, “이번 Deal of The Day를 통해 단기적 매출 증대를 넘어, 잇츠스킨의 글로벌 히트상품인 파워 10 이펙터와 프레스티지 라인 제품의 명성을 이어갈 제품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