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민감피부 진정라인 ‘미니멀 10’
AHC 민감피부 진정라인 ‘미니멀 10’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12.17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한 피부에 필요한 10가지 이하 최소•최적 성분 함유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스킨 케어 브랜드 AHC가 뛰어난 진정 효과로 입소문이 난 ‘미니멀 10’ 민감 피부 진정 라인을 전격 출시한다.

‘미니멀 10’은 런칭 전부터 100명의 소비자 사전 품평단을 통해 미니멀 10 워터리 에센스의 진정 효과가 입소문이 나면서 출시에 대한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져왔다. 피부결 정돈, 홍조 완화, 트러블 완화등 민감해진 피부를 자극 없이 케어해 품평단의 97%가 진정 효과 만족 및 재구매 의사를 표할 정도로 제품력을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지난 7일까지 진행한 총 4만명 대상 대규모 샘플링 프로모션은 조기에 마감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AHC ‘미니멀 10’ 라인은 민감한 피부에 필요한 10가지 이하 최소∙최적의 성분만을 담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성분인 트리플시카™는 병풀을 3번 말리고 짓이기고 증기로 쪄내 유효 성분을 응축하고 자극 성분은 덜어낸 AHC만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원료로 민감한 피부에 뛰어난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미니멀 10’ 라인은 워터리 에센스, 테라피 앰플 세럼, 에이드크림, 거즈 마스크 시트 총 4종으로 선보인다.

미니멀 10 ‘워터리 에센스’는 병출추출물 98% 순수 원액을 포함한 단 2가지 성분으로 피부의 빠른 진정과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 건강한 피부 기초를 선사한다. ‘테라피 앰플 세럼’은 병풀과 잇꽃씨오일등 9가지 전 성분의 진한 앰플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며, ‘에이드 크림’은 10가지 전 성분의 시카 크림으로 밴드 붙인 듯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 피부의 진정과 재생을 도와준다. 9가지 전 성분의 거즈 마스크 시트는 고농축 병풀 함유 앰플을 한 번에 사용해 강력한 집중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전 성분 EWG GRREN 등급, 화해 기준 20가지 주의 성분, 알레르기 유발성분 무첨가의 저자극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AHC는 공식 런칭을 기념해 워터리 에센스 80ml와 25ml, 에이드 크림 12ml가 담긴 미니멀 10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AHC 관계자는 “저자극 진정 케어가 가능한 AHC 민감 피부 진정 라인 ‘미니멀 10’과 함께 집에서도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AHC만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경험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지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